ROISON facebook ROISON Twitter ROISON Instagram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번호 제목
          11 [포인트 및 이벤트] 회원 이벤트 및 특가는 없나요?   
          • 답변

          • 회원 이벤트 및 특가는 없나요?


            로이스온 국민 피부보호 솔루션을 모토로 하고 있는

            로이스온 ( ROIS ON ) 브랜드는

            국민 보급형 가격과 소비자의 고퀼리티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신생 브랜드 입니다.


            회원님 한분 한분 소중한 로이스온 패밀리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생각은 개별 기념일과 연말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특가는 정회원과 골드 회원으로 구분하여 기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한하여 랜덤하게 깜짝 선물이 배송될 수 있습니다.



          10 [배송문의]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은


            동일한 ID, 동일한 결제방식으로 주문했을 경우 가능합니다.


            주소는 달라도 상관없지만, 다를 경우에는 어느 주소로 배송을 원하시는지 남겨주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배송 출고전 고객센터 및 배송 메모란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9 [상품관련] 상품이 파손되어 왔네요?   
          • 답변

          • 상품이 파손되어 왔네요?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받은상태의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고객센터 및 개인별 로그인 후 나의 1:1문의 [ 교환문의 ]란에 메모남겨주시면


            즉시 연락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로이스온 제품은 제품 출고전에


            전제품을 내부와 외관상태를 사진촬영하여 DB보관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상품관련] 상품 포장 상태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상품 포장 상태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 포장은


            제품 (버블)비닐 포장과 규격 박스상자에


            맞게 포장을 견고하게 이루어집니다.


            지정된 배송 택배사를 통해 안전한 물품의 포장상태로


            고객님에게 전달드립니다.


          7 [회원등급]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로이스온 피부보호 솔루션 고객 회원등급은


            [정회원]님과 [골드회원]님으로 구분합니다.


            [ 정회원 ] 님 경우


            -. 최초 회원가입 및 상품구매시

            -. 상품 구매 후기 및 댓글 활동 우수 회원님


            [ 골드 회원 ] 님 경우


            -. 회원가입이후 재구매횟수 및 댓글 우수 회원님

            -. 로이스온 브랜드의 홍보 및 재능기부 회원님

          6 [교환/환불]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가 무엇인가요?   
          • 답변

          •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상품을 개봉하여 설치/장착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 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상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 된 경우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사은품포함)이 누락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5 [교환/환불] 교환 및 반품할 때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는가요?   
          • 답변

          • 교환 및 반품할 때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는가요?



            상품을 교환/반품 하는 경우 교환/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단순 변심, 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된 경우 등 상품문제가 아닌 경우


            2.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 오 배송,파손, 상품의 불량,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로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며, 결제금액 환불됩니다.




          4 [배송문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출고가 아닌 상품들은 배송 준비기간까지 결제완료 후,


             약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입고지연 상품은 상품명 아래나 상세페이지내에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출고 된 다음날 이후에 받아볼 수 있으며, 출고 후 운송장 조회로 확인해주세요.





          3 [입금문의] 입금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 답변

          • 입금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로이스온 시스템은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 을 사용하고 있으며,


            1~2시간 간격으로 입금내역이 동기화되어 신속한 입금확인을 하고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이 조금이라도 다를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안되며,


            이 경우 콜센터 시간에 전화 주시거나,


            개인별 로그인후 나의 1:1 문의 [ 입금문의 ]란에


            메모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지원하겠습니다.


          2 [회원가입및정보] ID/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ID/비밀번호 찾기)   
          • 답변


          • ID/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ID/비밀번호 찾기)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클릭 후


            가입당시 기입하셨던 [이름]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등록된 이메일로

            [ 아이디 ] [ 임시비밀번호 ] 가

            발송되며 확인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및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답변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과 메인화면의  우측 [회원가입]클릭 후


            간단한 회원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통합티엔에스솔루션 | 사업자등록번호 : 372-81-00113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빛로 12 304호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7-경기파주-0773호 | 연락처 : 070-8866-6509 | FAX : 0504-470-6509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김무겸 | 대표자 : 김무겸
          contact : roisonation@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